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팅크웨어, 1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분 수상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팅크웨어의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언론 보도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최종 소비자 개별..

      산업·IT2023-09-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